티스토리 뷰

노스카나겔 효능
노스카나겔 효능 여유증 흉터

 

노스카나겔 효능 부작용 사용 전 주의사항 5가지 총정리

노스카나겔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흉터치료에 효과적인 노스카나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녀노소 외모를 가꾸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분들이 흉터자국을 없애고자 하는 노력을 많이 기울이고 계십니다. 제게도 이와 유사한 문의가 많이 들어와서 이번 기회에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여러분도 지긋지긋한 흉터자국을 예쁘게 없애고 싶으시다면 집중하세요.

 

아래에서는 노스카나겔 효능 부작용 등 각종 건강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별히 노스카나겔 사용 전 여러분이 꼭 아셔야 할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를 모르고 임의로 사용하셨다가는 효과가 없거나 혹은 흉터가 악화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노스카나겔 관련 각종 정보와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노스카나겔 효능 부작용 건강정보 더보기

1. 노스카나겔 성분

노스카나겔에는 다음과 같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알란토인과 헤파린나트륨, 그리고 덱스판테놀이 주요 약효성분입니다. 그렇다면 이 약효성분들은 우리 몸에서 어떠한 작용을 할까요? 먼저 헤파린 나트륨은 노스카나겔 1 g 중 500IU가 들어있습니다. 흉터가 보기 싫게 부풀어 오르는 이유는 피부 재생과정 중에서 생기는 과도한 콜라겐 합성입니다. 하지만 헤파린 나트륨은 콜라겐의 합성을 감소시켜서 흉터가 과도하게 커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또한 두번째로 알란토인은 노스카나겔 1 g 중 50 mg 함유되어 있는 성분입니다. 항염증 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포의 증식을 촉진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빠르고 안전하게 상처가 치유되어 흉터가 생기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마지막 덱스판테놀은 약 10% 정도 함유되어 있으며 새살을 보습하고 홍반을 개선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노스카나겔 효능노스카나겔 효능노스카나겔 효능
노스카나겔 효능 유륜 흉터

 

2. 노스카나겔 효능

 

 

이러한 성분들로 인해 노스카나겔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흉터인 여드름 흉터와 수술흉터, 그리고 외상으로 인한 흉한 켈로이드성 흉터 등에 모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다만 흉터가 생긴지 너무 오래되었다면 고착화가 되어 흉터 개선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상처가 아문 직후에 활용하시는 것이 제일 좋으며 기존의 흉터의 경우 생긴지 2년 이내의 흉터에 활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노스카나겔 사용방법 및 안전정보 정리

1. 노스카나겔 사용방법

노스카나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기초화장을 하신 후 색조화장을 하시기 전에 바르면 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먼저 깨끗하게 세안을 하신다음에 스킨 로션을 먼저 발라주세요. 이후 흉터치료가 필요한 부위에 소량의 노스카나겔을 발라주세요. 도포가 완료되셨다면 이후에 선크림이나 파운데이션 등의 화장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일상 중에서 수시로 메이크업 위에 덧바르시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만일 여러분의 화장을 하지 않으실 때는 더 간단합니다. 아침, 점심, 저녁 등으로 하루에 세번 세안 후 로션 크림을 바르신 후에 노스카나겔을 발라주시면 됩니다. 세안 직후 바르게 되면 과도한 피부의 자극이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좀더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꼭 스킨로션을 바르신 후에 노스카나겔을 바르시길 바랍니다.

 

노스카나겔 효능노스카나겔 효능노스카나겔 효능
노스카나겔 효능 튼살 흉터

 

2. 사용을 피해야 할 분들

 

 

노스카나겔의 경우 다음과 같은 분들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점막이나 화농성 감염 부위의 경우에는 사용하시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아직 상처가 아물지 않았다면 사용이 금지됩니다. 6개월 미만의 영아나 임산부의 경우에도 사용을 피하시는 것이 좋고 수유부의 경우 꼭 의사와 상담을 먼저 하시길 바랍니다. 항응고제와의 병용이 금지되며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난다면 즉각적으로 사용 중단 후 병원 방문이 필요합니다.

 

아래에서는 여러분께서 알아두시면 좋은 노스카나겔 가격 정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방법도 함께 소개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해 노스카나겔 가격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3. 노스카나겔 가격

노스카나겔은 의사의 처방없이 약국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 일반의약품 입니다. 따라서 약사 재량에 따라 가격이 책정됩니다. 약국에 따라, 그리고 동네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10 g 제품 기준 12,000원 내외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노스카나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종로5가를 향하시기 바랍니다. 종로5가는 우리나라의 약국의 메카와도 같은 곳으로 최대 크기의 약국이 모여있는 곳 입니다. 해당 약국에서는 일반 동네약국보다는 일반의약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스마트한 쇼핑이 되시길 바랍니다.

 

노스카나겔 효능노스카나겔 효능노스카나겔 효능
노스카나겔 효능 여유증 수술 흉터

 

노스카나겔 효능 부작용 관련 건강정보 총정리

 

 

지금까지 노스카나겔과 관련한 각종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그렇다면 흉터 등으로 고민을 하시는 주변 분들에게 이 건강정보를 공유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공유 받은 분들께서도 여러분께 크게 고마워하지 않을까 싶네요. 본문 하단에는 여러분께서 흥미를 가지실 만한 다양한 주제글과 SNS 공유하기 기능이 있습니다. 적극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더건강라이프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타트체리 복용법 놓치면 후회하는 주의사항 5가지

 

타트체리 복용법 놓치면 후회하는 주의사항 5가지

타트체리 복용법 놓치면 후회하는 주의사항 5가지 타트체리 복용법 안녕하세요. 더건강라이프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시는 타트체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타트체리는

gomdolake.tistory.com

카베진 복용법 누구나 실수할 수 있는 5가지 주의사항

 

카베진 복용법 누구나 실수할 수 있는 5가지 주의사항

카베진 복용법 누구나 실수할 수 있는 5가지 주의사항 카베진 복용법 안녕하세요. 더건강라이프입니다. 오늘은 일본의 국민 소화제로 알려진 카베진 복용법과 기타 안전정보에 대해 살펴

gomdolake.tistory.com

지큐랩 포스트 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주의사항 총정리

 

지큐랩 포스트 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주의사항 총정리

지큐랩 포스트 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주의사항 총정리 지큐랩 포스트 바이오틱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동제약의 지큐랩 포스트 바이오틱스 제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홈쇼핑에

gomdolake.tistory.com

 

댓글